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프로필

박주현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청바지 인간수업 다리 과거

by 킹깐쵸 2022. 12. 26.

 

 

 

 

박주현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청바지 인간수업 다리 과거
박주현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청바지 인간수업 다리 과거

박주현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청바지 인간수업 다리 과거

 

박주현 배우 프로필

 

출생 : 1994년 10월 5일 (28세)
고향 : 부산광역시 사하구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66cm, 48kg, B형, 235mm
가족 : 부모님, 남동생 박형진(1996년생), 박준하(1998년생)
반려견 : 복떵이
학력 : 
금명여자고등학교 (졸업)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 예술사)
소속사 : 935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9년 tvN 드라마《드라마 스테이지 - 아내의 침대》
종교 : 불교
MBTI : ENFP
별명 : 독불장군

 

 

박주현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청바지 인간수업 다리 과거

박주현 배우 데뷔 전 과거

박주현은 중학교 3학년 때 롯데월드에 놀러 갔다가 장기자랑 비슷한 공개 오디션에 참가했고 그 후 SM엔터테인먼트에서 연락을 받은 적이 있다고 한다. 그러나 연습생이 되려면 예술고등학교로 전학을 가고 서울에서 트레이닝을 받아야 하는 상황에서 기숙사 문제를 해결하지 못해 결국 포기하였다고 한다.

 

 

박주현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청바지 인간수업 다리 과거

박주현 배우가 된 계기

박주현은 어릴 적부터 예체능에 관심이 많았다고 한다. 특히 음악에 더 관심이 많았고 고등학교 때는 밴드부 보컬이었다고 한다. 노래를 감성적으로 부르려면 연기를 배워보라는 주변의 조언을 듣고 연기학원 취미반에 등록하게 됐고 그 뒤 뮤지컬 캣츠를 보고 연기의 매력에 빠지게 되면서 연기자가 될 결심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

 

 

 

 

박주현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청바지 인간수업 다리 과거

남동생들의 영향으로 털털한 성격을 가지게 되었고, 그래서 치마보다는 바지가 편안하고 바지보다는 운동복을 좋아한다고 한다. 잘 뛰어다니고 볼링과 자전거 타기를 즐긴다고 한다. SNS 계정에 밤에 한강 둔치에서 농구를 즐기는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자전거는 전문 로드용을 타고 여름밤에 한강에 가는 것을 즐기고 남양주 팔당댐 근처까지 1시간 반을 자전거를 타고 라이딩을 즐기기도 했다. 스쿠터를 타고 짜장면 배달도 해 봤다고 한다.

 

 

박주현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청바지 인간수업 다리 과거

박주현 출연작 드라마 영화

영화

2015

목욕 단편영화
하우쓰케이크
2016

상상하지마
추격


2017

가족모임
달리고 또 달리고
집착
2018 내안의 그놈 여학생1 단역
2022

서울대작전 윤희
사일런스 유라
드라이브 (가제) 한유나


드라마

2019년

웹드라마 《그라펜 비긴즈》

tvN 드라마 스테이지 《아내의 침대》 한체리 주연
2020년

tvN 월화드라마 《반의 반》 지수 특별출연
Netflix 넷플릭스 오리지널 《인간수업》 배규리 주연
KBS2 월화드라마 《좀비탐정》 공선지 주연
2021년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 오봉이 주연
2022년

KBS2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박태양 주연
MBC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예소랑/예현선 주연

 

 

박주현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청바지 인간수업 다리 과거

박주현 인간수업

박주현은 "오디션을 봤다. 오디션 연기 영상을 보냈는데 한동안 연락이 없더라. 오디션을 많이 볼 시기여서 '이번에도 안 됐나 보다' 싶었는데 한참 뒤 연락이 왔다. 작품의 제목도 알려주지 않아 오디션을 보러 가는데 머리카락을 단정히 빗어 넘기고 갔다. 감독님이 '헤어스타일을 왜 그렇게 하고 왔냐'며 '작품도 모르고 왔냐'고 하더라. 그 자리서 대본을 받았는데 현대극이었다. 4차 오디션까지 진행했고 마지막 오디션에서 감독님이 '너 이거 할 수 있겠냐'고 물었다. 작은 배역이라도 되길 바랬는데 이렇게 큰 될 역할인 줄 몰랐다."

 

 

 

 

박주현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청바지 인간수업 다리 과거

"악기를 좋아했다. 공부를 하면서 스트레스를 받으면 운동이나 악기로 표출했다. 노래를 배워볼까하던 찰나에 연기에 관심이 갔다. 그때가 고등학교 2학년때다. 다들 입시 준비인데 나는 주2회 정도 연기 수업을 받았다. 대학생 시절 내내 아르바이트를 쉰 적이 없다. 집안 형편이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었다. 학교 다니면서 단편영화를 많이 참여했다. 그렇게라도 경험을 쌓고 싶었다. 뭐라도 헤야할거 같아서 닥치는대로 했다. 돈은 없었다. 배고팠던 시절로 기억되진 않는다. 지금보다 더 열정 넘치게 살았다."

 

 

박주현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청바지 인간수업 다리 과거

박주현이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한 건 2020년부터다. '반의반', '인간수업' 이후 '좀비탐정', '마우스'까지 쉴 틈이 없었다. 에너지가 많을 신인 시절이라지만, 체력적으로도 쉽지 않은 행보임은 분명하다. 인터뷰 내내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발산한 박주현은 열일 행보의 원동력으로 '설렘'을 꼽았다.

 

 

박주현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청바지 인간수업 다리 과거

"실제 저는 28살인데, 미성년자 연기를 한다는 게 아주 부담이 안 될 수는 없었던 것 같아요. 제가 고등학생 때 겪었던 감정적인 부분들을 위주로 접근을 했고, 봉이 캐릭터 자체가 상처와 트라우마가 크고 깊은 친구라서 되도록이면 조심스럽게 접근했어요. 제가 감히 상상할 수도 없는 일을 겪은 친구고, 제가 그 친구를 내 마음대로 정의해서 만들어내기보다는 감독님과 계속 깊은 이야기를 하면서 정말 조금씩 섬세하게 '이렇지 않을까' 추측하면서 준비했죠"

 

 

 

 

박주현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청바지 인간수업 다리 과거

영화를 볼 때는 늘 새로운 영감을 주지만, 직업 탓인지 늘 즐기면서 보진 못하고 연기, 연출 등을 분석하면서 보는 편이며 영화 속 인물이 나라면 어떻게 연기할까 계속 상상해본다고 한다. 또 좋아하는 영화는 여러 번 봐야 비로소 편안하게 볼 수 있다고. 

 

촬영할 때마다 "컷!" 사인 후 자신이 나온 장면들을 끊임없이 모니터링하는 습관이 있다고 한다. 촬영이 끝나고 집에 오는 길에서부터 잠들기 전까지 자신의 촬영분을 모두 훑어보고 다음 촬영 때 어떻게 방향을 잡고 가야 할지 고민한다고.

 

 

박주현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청바지 인간수업 다리 과거

박주현 롤 계정 공유 의혹

박주현은 2021년 11월 19일에 유투브 채널에 올린 롤 플레이 영상 속 계정이 계정 공유와 대리 게임을 한 정황이 발견되었다. 본인은 플래티넘 2를 찍었다고 했지만, 시즌 3부터 했던 아이디의 고승률 챔피언이 70-80%의 승률을 찍고 있고 이 마저도 스펠 위치, 라인, 챔프가 지나치게 많이 바뀌는 계정공유로 보인다.

 

특히나 대리 게임에 대한 처벌을 규정하는 게임산업진흥법은 계정을 제공받아 대신 게임을 진행해 점수, 성과 등을 올릴 시, 최악의 경우로 경찰 수사 의뢰까지 가는 사항이다. 롤을 플레이한 계정인 "할리갈리발리"는 2022년 현재 플래티넘 2가 아닌, 언랭 아이디로 바뀌었다. 증거 인멸까지 의심할 수 있는 사안이기 때문에 박주현의 해명이 필요한 상황이다. 그러나 해명은커녕 롤 영상에서 이의를 제기하는 네티즌의 댓글을 삭제하고 있다.

 

 

박주현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청바지 인간수업 다리 과거박주현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청바지 인간수업 다리 과거
박주현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청바지 인간수업 다리 과거박주현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화보 청바지 인간수업 다리 과거

 

박주현 배우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charmgirl_1005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