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프로필

임세미 나이 프로필 키 여신강림 인스타 화보 출연작 드라마 과거

by 킹깐쵸 2022. 12. 29.

 

 

 

 

임세미 나이 프로필 키 여신강림 인스타 화보 출연작 드라마 과거 드라마
임세미 나이 프로필 키 여신강림 인스타 화보 출연작 드라마 과거 드라마

임세미 나이 프로필 키 여신강림 인스타 화보 출연작 드라마 과거 드라마

 

임세미 배우 프로필

 

출생 : 1987년 5월 29일 (35세)
고향 : 서울특별시 강남구
국적 : 대한민국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오빠
신체 : 167cm, 49kg | B형
학력 : 
진선여자고등학교 (졸업)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 학사)
데뷔 : 
연예계 | 2004년 쌈지 카탈로그 모델
연기 | 2005년 KBS2 드라마 '반올림 2'
종교 : 무종교
소속사 : 눈컴퍼니

 

 

임세미 나이 프로필 키 여신강림 인스타 화보 출연작 드라마 과거 드라마

임세미 배우가 된 계기

임세미는 중학생 때 길거리 캐스팅돼 패션잡지 모델로 연예계 일을 시작했다. 잡지 커버는 아니었고, 뷰티나 미용 섹션에 조그맣게 실리는 게 다였지만 나름 아르바이트로 용돈벌이가 되어서 꾸준히 할 만했다. 그때 사진 찍는 재미를 느꼈고, 고3 시작할 무렵 '반올림2' 오디션을 보고 열여섯 시간 동안 이어진 최종 면접에서 합격해 배역을 따냈다. 역할 이름은 '반올림2'의 임세미 역이었다.

 

 

임세미 나이 프로필 키 여신강림 인스타 화보 출연작 드라마 과거 드라마

"다들 정확한 발음, 알아들을 수 있는 억양으로 연기하는데 전 마치 호흡을 뒤로 먹는 듯한 발성이었어요. 연기자로서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했어요. 발음도 짧았고. 그래서 그런 말을 많이 들었어요. '넌 연기가 안 된다'고요. 좌절했어요. '왜 나는 다 못하는 걸까.'"

 

"근데 생각해 보니까 그 많은 사람들 중에서 제 말투를 쓰는 사람은 아무도 없는 거예요. 그때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 내 목소리는 누군가 다 알아보지 않을까?' 하고요. '내 목소리가 개성이 되려면 내가 연기를 잘하면 되겠구나' 했고, '더 잘해야겠다. 더 잘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 순간부터였던 것 같아요. '반올림'을 하면서 연기에 대한 꿈을 가지게 된 순간이요."

 

 

 

 

임세미 나이 프로필 키 여신강림 인스타 화보 출연작 드라마 과거 드라마

임세미 배우 데뷔

임세미는 2004년, 잡지 쌈지의 카탈로그 모델로 데뷔했고, 2005년 KBS2 드라마 반올림 2에서 배우로 데뷔했다.[1] 이후 영화, 연극, 드라마에 꾸준히 출연했다. 2014년, SBS 일일 드라마 사랑만 할래의 여주인공 최유리 역과 2015년 KBS2 일일 드라마 오늘부터 사랑해의 여주인공 윤승혜 역으로 인지도를 높이기 시작했다.

 

 

임세미 나이 프로필 키 여신강림 인스타 화보 출연작 드라마 과거 드라마

임세미 무명시절

임세미는 각종 아르바이트를 수없이 해봐서 다른 일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은 해본 적이 없어요. 대학 다닐 때랑 연극할 때 이벤트 행사, 티켓팅, 자리 안내, 카페 서빙 등 해볼 수 있는 아르바이트는 정말 다 해봤거든요. 사실 방송활동하면서도 아르바이트를 했었어요. MBC '넌 내게 반했어'(2011)라는 드라마를 하면서 카페 아르바이트를 했었어요.

 

그런 아르바이트 경험들이 연기할 때 많은 도움이 됐었어요. 워낙 다양한 일을 해봐서 그 일을 하는 캐릭터를 만났을 때 캐릭터를 파악하고 연구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었거든요. 젊었을 때 고생은 어떠한 이유로도 빛을 발하는 것 같아요.

 

 

임세미 나이 프로필 키 여신강림 인스타 화보 출연작 드라마 과거 드라마

스스로 포기하고 싶었던 적보다 주변에서 이제 그만하고 포기하라고 할 때가 많았어요. 이제 나이도 있으니 그만 해라, 다른 걸 해보는 게 어떠냐 등의 말을 들을 때마다 선배님들이 연기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위로 받았어요. 훌륭한 선배님들의 연기를 보면서 나도 저렇게 가슴을 울리는 배우가 되자고 다짐했죠. 그런 마음가짐 덕분에 작게나마 작품을 쉬지 않고 계속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데뷔 하고 한 5년 동안 공백은 있지만 그 이후에는 '쇼핑왕 루이'까지 꾸준히 작품 활동을 했거든요. 대중이 크게 알아주는 작품이 아니었더라도 크게 개의치 않았어요. 어차피 평생 할 연기인데, 사랑 많이 받는 시기가 있으면 그렇지 않은 시기도 있고, 또 큰 사랑을 받다가도 그 인기가 떨어질 수도 있는 거니까요. 늘 꾸준하게 한결같은 마음으로 연기하는 게 맞는 것 같아요.

 

 

 

 

임세미 나이 프로필 키 여신강림 인스타 화보 출연작 드라마 과거 드라마

임세미 출연작 드라마 영화

임세미는 2016년, MBC 드라마 쇼핑왕 루이의 서브 여주인공 백마리 역을 맡아 드라마가 흥행함에 따라 인지도를 크게 쌓았다. 이 드라마를 통해 2016년 MBC 연기대상에서 미니시리즈부문 여자 황금연기상을 수상했다. 2017년, KBS2 월화 드라마 완벽한 아내의 불륜녀 정나미 역으로 출연해 연기력과 외모 모두 호평을 받았다. 그 해 MBC 드라마 투깝스에서 소매치기 역을 맡아서인지 머리를 숏컷으로 바꾸었다.

 

 

임세미 나이 프로필 키 여신강림 인스타 화보 출연작 드라마 과거 드라마

2018년, tvN 월화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 타임에서 남주인공과 여주인공의 사이를 갈라놓는 서브 여주인공 배수봉 역을 맡았다. 남주인공을 쟁취하기 위해 갖은 권모술수를 가동하며, 언제 어디서나 당당한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하여 극의 긴장감과 몰입도를 높였다. 그 해, MBC 수목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에서 음지에서 일하고 양지를 지향하는 임무를 가진 국가정보원 유지연 역을 맡았다.

 

역이 요원인지라 숏컷을 유지했다. 드라마가 흥행에 성공하며 히트작이 되었다. 이 작품으로 2018년 MBC 연기대상 수목미니시리즈부문 우수연기상 후보에 올랐지만 아쉽게 수상에 실패했다.

 

 

임세미 나이 프로필 키 여신강림 인스타 화보 출연작 드라마 과거 드라마

2020년, JTBC 월화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서 언제, 어디서나 자신이 제일 주목 받길 원하는 김보영 역을 맡았다. 해원을 진심으로 좋아했지만, 오해로 멀어져 다시 친해지고 싶어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그녀가 맡은 역할이 각색이 많이 되었다. 그래서인지, 시청자들이 분노를 표출하고 있다.

 

 

 

 

임세미 나이 프로필 키 여신강림 인스타 화보 출연작 드라마 과거 드라마

동덕여자대학교 출신으로 전소민의 1년 후배이다. 이후 런닝맨에서 재회했다. 과거 인터넷 쇼핑몰 디그 모델로 활동한 적이 있다. 비건으로 인스타그램에 이를 독려하는 글을 자주 올린다. 와우 유저였다는 소문이 있으나 아직 확실히 밝혀진 건 없다. tvN 드라마 여신강림 출연 이후,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와 좋아요 수가 많이 증가했다.

 

 

임세미 나이 프로필 키 여신강림 인스타 화보 출연작 드라마 과거 드라마

2004년 쌈지 카탈로그 모델로 데뷔하였고 2005년 KBS 2TV 드라마 《성장드라마 반올림 2》를 통해 배우로 데뷔하였다. 대표 작품으로는 2014년 SBS 드라마 《사랑만 할래》, 2015년 KBS 2TV 드라마 《오늘부터 사랑해》, 2016년 드라마 《쇼핑왕 루이》, 2018년 MBC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 등이 있다.

 

 

임세미 나이 프로필 키 여신강림 인스타 화보 출연작 드라마 과거 드라마임세미 나이 프로필 키 여신강림 인스타 화보 출연작 드라마 과거 드라마
임세미 나이 프로필 키 여신강림 인스타 화보 출연작 드라마 과거 드라마임세미 나이 프로필 키 여신강림 인스타 화보 출연작 드라마 과거 드라마

 

임세미 배우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usemee/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