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와 팁

롯데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이용기간 알아보자

by 킹깐쵸 2020. 10. 9.

 

출처 : 롯데카드

롯데카드는 과거 자주 사용했던 카드 중 하나였으나, 혜택과 실적 조건이 나와 맞지 않아 반년만에 해지한 카드 중 하나. 되도록 월 지출금액을 관리하기 위해서 무이자 할부를 자주 활용하는 편인데, 롯데카드는 다른 카드사에 비해 무이자 할부 혜택이 조금은 야박한 편에 속하기 때문이었어요.

 

하지만 디자인은 제 취향과 너무나 잘 맞았기에 해지할 때도 조금 아쉽긴 했는데, 카드를 디자인만 보고 쓸 순 없죠! 각설하고 이어서 롯데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롯데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이용기간

롯데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이용기간 알아보자

은행업권 카드사가 아니여서 그런지 많은 결제일을 보유하고 있진 않았습니다. 관리하기 쉬운 전월 1일~말일 결제일은 14일로 지정되어 있으며, 사람들이 잘 찾지 않는 결제일은 뺀 모습이었는데요. 사람들이 자주 선택하는 5단위, 10단위 결제일은 모두 존재하니 자신의 상황에 맞게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홈페이지에서 알아보는 방법

롯데카드 홈페이지 URL : www.lottecard.co.kr/

 

롯데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이용기간 알아보자

롯데카드가 매각이 된 이후로 홈페이지가 리뉴얼이 되었는데, 검색기능을 통해 찾을 수 있을줄 알았건만 찾아지지 않았습니다. 리뉴얼 전에도 회원가입-로그인을 한 뒤 결제일 변경 메뉴에 들어가야 확인할 수 있었는데 여전히 그런가봐요. 현재 홈페이지에 결제일 관련해서 검색을 해도 해당 페이지가 나오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