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와 팁

ZMA 효능 복용법 부작용 후기 추천 (feat. 나우푸드)

by 킹깐쵸 2020. 10. 13.

 

ZMA 효능 복용법 부작용 후기 추천 (feat. 나우푸드)

ZMA 효능 효과 복용법 부작용 후기 추천 (feat. 나우푸드)

 

힐링 포션이라고도 불리는 ZMA는 최적의 흡수와 운동 후 회복을 증진하도록 고안된 아연, 마그네슘과 비타민 B-6의 조합물을 칭합니다. 특히나 근력운동, 과격한 운동을 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며, 그렇지 않더라도 일반인도 피로회복이나 면역력 증진을 위해 섭취해도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저희 가족도 잊지 않고 섭취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덕에 운동을 하고 있진 못하지만 ZMA를 섭취했을때와 안 했을때 몸의 피로도나 컨디션에서 차이를 보여주기 때문이죠. 더불어 ZMA는 보통 취침 전에 섭취하는데, 불면증에 시달리는 이들에게도 좋을정도로 금방 잠이 오게 해줍니다.

 

▶아이허브 나우푸드 ZMA 구매하러 가기◀

 

 

 

 

ZMA 효능 복용법 부작용 후기 추천 (feat. 나우푸드)

나우푸드 ZMA 복용법

 

ZMA는 복용법이 조금은 일반 영양제와 다른데, 남성은 매일 3 캡슐씩 또는 여성은 2 캡슐을 가급적 공복에 잠들기 30-60분 전 복용하도록 권고하고 있습니다. 알약의 크기는 일반 알약의 크기로 먹기에 불편함은 없는 편이에요.

 

ZMA 효능 복용법 부작용 후기 추천 (feat. 나우푸드)

나우푸드 ZMA 성분

 

ZMA는 Zinc Magnesium Aspartate의 줄임말인데, 아연(Zinc)과 마그네슘(Magnesium) 그리고 비타민 B-6가 주된 성분입니다. 아연은 건강한 면역 체계 유지와 더불어 세포 성장 안정화와 섬유 조직 회복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전해지는데요. 또한 마그네슘은 전해질 균형 유지, 에너지 생산 그리고 정상적인 신경계 근육 기능을 위해 필수적이죠. 신체 활동은 이 두 가지 미네랄의 필요량을 증가 시킬 수 있기 때문에, ZMA는 이들을 보충하도록 돕는 이상적인 보조제라 설명하고 있습니다.

 

 

 

 

나우푸드 ZMA 구매하기

 = 아이허브 상시 5% 할인코드 : DER0827

 

남성 기준 한달분량, 여성기준 한달 반 분량인 나우푸드 ZMA는 아이허브에서 구매시 5% 할인받아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기 링크를 타고 구매한다면 자동 적용된 상태이기 때문에 바로 결제로 넘어가면 됩니다.

 

 

아이허브 나우푸드 ZMA 구매하러 가기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