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와 팁

오메가3 효능 효과 복용법 부작용 후기 추천 (비린내X)

by 킹깐쵸 2020. 10. 13.

 

오메가3 효능 효과 복용법 부작용 후기 추천 (feat. 비린내 안 나는)

오메가3 효능 효과 복용법 부작용 후기 추천 (feat. 비린내 안 나는)

 

오메가3는 어디에선가 한번쯤은 들어봤을텐데요. 오메가3는 생선이나 들기름, 참기름에 많이 포함되어 있는 지방으로 몸에 나쁜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을 없애주고 혈행을 개선해 혈액순환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메가3는 우리 몸에 좋은 불포화 지방산의 일종이라고 하지요.

 

저 같은 경우는 생선, 해산물 류를 지독히도 안 먹기 때문에 어렸을때부터 부모님의 권유에 따라 오메가3를 섭취해왔습니다. 그래서 딱히 오메가3에 거부감이 없는 편이기도 한데요. 이번에 추천하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의 오메가-3 프리미엄 피쉬 오일은 분자 증류된 초임계 추출물로, 천연 피쉬 오일 농축액 2,000mg당 EPA 360mg 및 DHA 240mg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아이허브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오메가3 구매하러 가기◀

 

 

 

 

오메가3 효능 효과 복용법 부작용 후기 추천 (feat. 비린내 안 나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오메가3 복용법 권장량

 

일반 알약 보다는 여느 오메가3가 그렇듯 큰 알약의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말랑말랑한 소프트젤 캡슐이며 음식과 함께 또는 단독으로 매일 소프트젤 2정씩 복용하도록 권고하고 있는데요. 오메가3의 경우 아무래도 생선에서 추출하는 것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비린내가 올라오기 쉬운데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오메가3 제품은 비린내 걱정은 없었습니다. 사실 오메가3는 이 부분을 제일 고려해서 구매하는 편입니다.

 

오메가3 효능 효과 복용법 부작용 후기 추천 (feat. 비린내 안 나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오메가3 부작용

 

오메가-3 혹은 오메가-6 지방산은 필수 지방산이므로 반드시 음식으로 섭취해야 합니다. 필수 지방산의 한 종류인 오메가-3 지방산이 부족하면 여러 가지 건강에 해롭다는 것이 연구결과 밝혀졌는데요. 하지만 산패된 오메가3를 섭취할 경우 복통, 설사, 소화불량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과도한 오메가3의 섭취로 인해 오메가6와의 불균형이 초래된다면 초과물이 발암물질로 전환되어 암을 유발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역시나 과용, 오남용은 금물이죠.

 

오메가3 효능 효과 복용법 부작용 후기 추천 (feat. 비린내 안 나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오메가3 구매하기

 = 아이허브 상시 5% 할인코드 : DER0827

 

현재 아이허브에서 상시 5% 할인코드를 적용하여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오메가3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기 링크를 타고 들어갈 시 자동으로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바로 결제하면 됩니다.

 

 

아이허브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오메가3 구매하러 가기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