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와 팁

미닫이문 잠금장치, 안전장치! 가성비 굿, 사용후기 (=looktosee제품)

by 킹깐쵸 2020. 10. 26.

 

미닫이문 잠금장치, 안전장치
미닫이문 잠금장치, 안전장치! 가성비 굿(문여는 애기, 애완동물이 있다면...)

 

이번 포스팅은 애기들, 반려동물을 위한 미닫이문 잠금장치, 안전장치 리뷰입니다.

 

제가 벌써 이런걸 찾아볼줄은 몰랐네요 ㅎㅎ... 사실 아직 애가 없는 상태이기 때문에 아기때문에 산 건 아니고, 바로 저희집 반려동물, 고양이때문에 사게 되었습니다. 고양이한테 이게 왜 필요하냐구요?

 

저희집 고양이는 현관문 다음에 위치한 중문을 열수 있답니다. 몰랐는데 열더라구요. 무거운 문이 아니라 가벼운 문이라서 살짝만 밀어도 열려버립니다. 게다가 중문만 열면 문제가 되질 않는데 요즘 현관문은 전자식 도어락들 쓰시죠? 근데 손잡이만 내리면 자동으로 열리게끔 되어있는 도어락이라 점프 후 손짓하나로 열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미닫이문 안전장치 혹은 잠금장치 제품을 알아보고 구매를 하게 되었답니다.

 

제품외관
   가격대비 믿기지 않는 퀄리티 !

미닫이문 잠금장치, 안전장치
미닫이문 잠금장치, 안전장치! 가성비 굿(문여는 애기, 애완동물이 있다면...)

 

미닫이문 잠금장치로 검색하여 개당 4,900원에 총 4개를 구매했는데요. 생각보다 허접하지 않았습니다. 저 갈색 부분은 고무재질로 보여서 문과 부딪힐 때 어느 정도 충격을 흡수해주리라 생각이 들었지요.

 

 

 

 

미닫이문 잠금장치, 안전장치
미닫이문 잠금장치, 안전장치! 가성비 굿(문여는 애기, 애완동물이 있다면...)

 

이런식으로 누구나 쉽게 미닫이문에 고정할 수 있게끔 3M 테이프가 붙어있는 채로 오게 되었구요. 생각보다 쉽게 설치할 수 있을것만 같았습니다. 또한 미닫이문 말고도 일반 창문에도 충분히 활용 가능하겠더라구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이게 스티커로 되어있어서 나중에 뗄 일이 생겼을 때 조금 고생하겠다라는거?

 

작동방법
   가볍게 힘을 주어 툭~

미닫이문 잠금장치, 안전장치미닫이문 잠금장치, 안전장치
미닫이문 잠금장치, 안전장치
미닫이문 잠금장치, 안전장치! 가성비 굿(문여는 애기, 애완동물이 있다면...)

미닫이문 잠금장치 제품의 양 옆 버튼을 누르면 우측 사진과 같이 잠겨있던게 해제가 되구요. 저렇게 튀어나온 부분이 반대쪽 문을 못 열리게 잡아주는 듯 보였습니다. 꽤나 탄성이 있는 스프링이 내부에서 열일하고 있군요. 어린 아이나 반려동물 상대로 안전장치 역할로 손색이 없어 보였습니다.

 

제품설치
   손쉽게 테이프를 떼어 탁탁

미닫이문 잠금장치, 안전장치


미닫이문 잠금장치, 안전장치


미닫이문 잠금장치, 안전장치


미닫이문 잠금장치, 안전장치


미닫이문 잠금장치, 안전장치

 

누구나 쉽게 붙일 수 있게끔 테이프를 활용하여 문에 부착시킨 뒤 필요할 때마다 버튼을 눌러 활성화시켜주면 됩니다. 같은 원리로 창문이 미닫이고 잠금장치가 필요하다면 설치도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쉽게도 저희 고양이가 창문을 열진 못하더라구요. 이렇게 제품을 활성화 한 뒤 문을 열려고 힘을 줘보니 어지간한 힘도 버텨내는 듯 보였습니다.

 

 

 

 

저는 활용한 곳이 중문이여서 제가 외출할 때 안에서 잠글 수 없기에 총 4개를 주문했어요. 안팍으로 다 설치하려구요. 해당되지 않으신 분들은 2개만 구매하셔도 될 것 같아요.

 

마치며...
   상당히 뛰어난 가성비

미닫이문 잠금장치, 안전장치

 

사실 벌써 이런 미닫이문 잠금장치를 사게 될 줄은 몰랐는데 이상한 곳에서 비상한 우리집 고양이들 때문에 먼저 구입하게 되네요. 덕분에 이런 제품이 있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고, 작동법 또한 숙지하게 되었습니다. 4,900원에 고민을 한방에 해결하게 되었네요.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