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와 팁

엘 카르니틴 효능 복용법 추천 후기 (feat. 닥터스 베스트)

by 킹깐쵸 2020. 10. 13.

 

엘 카르니틴 효능 복용법 후기 추천 (feat. 닥터스 베스트)

엘 카르니틴 효능 복용법 후기 추천 (feat. 닥터스 베스트)

 

엘-카르니틴은 지방산 대사에 필수적인 작용을 하는 조효소로 아미노산 유도체입니다.

 

의약품으로는 협심증이나 급성 심근경색과 같은 허혈성 심장질환 및 뇌질환 치료에 사용하고 있는데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성식품의 원료로도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보통의 다이어트 보조제에 거진 다 들어가는 성분이라고 보면 되지요. 일반인들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에 주목하여 복용하는 편입니다.

 

▶아이허브 닥터스 베스트 엘 카르니틴 구매하러 가기◀

 

엘 카르니틴 효능 복용법 후기 추천 (feat. 닥터스 베스트)

엘 카르니틴의 효능

 

  • 신체에서 에너지원으로 지방을 연소하도록 도와줌
  • 정상적인 심혈관 건강 유지에 도움
  • 운동 회복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

일반 다이어트 보조제나 다이어트 건강 식품에 이 엘 카르니틴은 빠질 수 없는 요소 중 하나인데, 늘어나는 체지방을 관리하고자 아이허브를 통해 구매 후 1년 전 부터 꾸준히 복용 중에 있습니다. 개인적으론 '닥터스 베스트' 제품이 제일 잘 맞았고 부작용도 없었기에 라인 변경 없이 한 제품만 복용 중에 있는데요.

 

엘 카르니틴 효능 복용법 후기 추천 (feat. 닥터스 베스트)

엘 카르니틴 복용법

 

과거 1~4알까지 섭취 가능하다고 했으나 최근 복용법이 재조명 되었습니다. 성인 권장 복용량은 매일 1 캡슐을 음식과 함께 또는 단독으로 복용하거나, 영약학적 지식을 갖춘 의사의 권고에 따라 복용하도록 변경되었어요. 과용할 경우 부작용이 충분히 발생할 수 있다는 소리죠. 저 같은 경우는 아침 식사후 바로 섭취하는 편이며 되도록 공복 섭취는 피하고 있습니다.

 

 

 

 

엘 카르니틴 알려진 부작용

 

체중 감소를 위해서는 식이요법, 운동요법 등을 병행해야 하며, 갑상선 호르몬제를 복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임의로 복용해선 안됩니다. 양극성 장애나 발작 경험이 있는 경우에는 증상이 심해질 수 있으므로 마찬가지로 복용해선 안되는데요. 과용, 오남용 시 구역, 구토, 체취, 위염, 발진, 두드러기, 안면부종, 근무력증이 올 수 있으며 임산부에게 안정성 여부가 확립되지 않았으니 임산부는 의사 권고에 따라 섭취하도록 합니다.

엘 카르니틴 효능 복용법 후기 추천 (feat. 닥터스 베스트)

엘 카르니틴 구매하기

 - 아이허브 상시 할인코드 : DER0827

 

아이허브 결제 시 결제 마지막 단계에서 상시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저렴하게 엘 카르니틴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기 링크를 타고 들어간다면 자동으로 적용되어 있으니 바로 결제하면 되지요.

 

 

 

▶아이허브 닥터스 베스트 엘 카르니틴 구매하러 가기◀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