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와 팁

머슬테크 클리어머슬 효과 효능 복용법 권장량 부작용 후기

by 킹깐쵸 2020. 10. 14.

 

머슬테크 클리어머슬 효능 효과 복용법 권장량 부작용 후기

머슬테크 클리어머슬 효능 효과 복용법 권장량 부작용 후기

 

얼마 전부터 운동하는 이들에게 각광받기 시작한 머슬테크 클리어머슬. 효과가 좋은 건 익히 들어 알고 있으나 다소 높다고 느껴지는 가격대. 아이허브, 쿠팡등 다양한 루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지만 둘다 가격대가 들쭉날쭉 하기 때문에 잘 비교해봐야 하는데요. 그래도 젤 저렴한 쪽은 아이허브 쪽이었습니다.

 

머슬테크 클리어머슬은 광고 자체는 근육량이 늘었다고 하지만 실상 효과는 근손실 예방 및 회복제에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왜 근육량이 증가했는지를 살펴보면 아미노산인 류신의 효과적인 흡수를 도와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손실을 막고 성장으로 직결시키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해봐요.

 

해당 제품이 순수 단백질이 아니라, 효과적인 흡수를 도와주는 보조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이 제품만 단독으로 섭취할 경우 근육량 증가를 기대하기는 무리가 있다고 판단됩니다.

 

▶아이허브 머슬테크 클리어머슬 구매하러 가기◀

 

 

 

 

머슬테크 클리어머슬 효능 효과 복용법 권장량 부작용 후기

머슬테크 클리어머슬 복용법 권장량

 

일반적인 알약의 크기로 안에 액체가 움직이는게 보이는 독특한 형질의 보조제입니다. 복용법은 하루 2알씩 최대 3번까지 섭취가 가능하며 그 이상 초과하는 것은 금지하고 있는데요. 기본 패키징은 168 타블릿으로 하루 2알씩만 섭취한다면 총 84회를 섭취 할 수 있는 용량. 권장하는 방법은 아침, 운동 30분전, 저녁을 권하고 있습니다.

 

머슬테크 클리어머슬 효능 효과 복용법 권장량 부작용 후기

머슬테크 클리어머슬 성분 부작용

 

아직까지 클리어머슬의 부작용은 전해지는 바가 없습니다. 하지만 단독으로 섭취시엔 효과를 기대하기 어려우며 기본적으로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한 상태에서 운동해줘야 극한의 시너지를 발휘하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부작용 보다도 효능을 놓고 말이 많기 때문에 효과에 있어선 개인차가 있다는 것은 꼭 염두해두어야 합니다.

 

 

 

 

머슬테크 클리어머슬 효능 효과 복용법 권장량 부작용 후기

머슬테크 클리어머슬 구매하러 가기

 = 아이허브 상시 5% 할인코드 : DER0827

 

현재 아이허브에서 상시 할인코드를 통해 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가격대이기에 이러한 할인은 너무나 반갑죠. 하기 링크를 통해 들어갈 시 자동으로 적용되어 있으니 결제로 넘어가면 됩니다.

 

아이허브 머슬테크 클리어머슬 구매하러 가기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