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와 팁

다이소 영업시간 매장 지점별로 확인하는 방법

by 킹깐쵸 2020. 10. 11.

 

정말 단시간에 우리 삶에 자리잡은 다이소. 요새는 홈플러스만 가도 붙어있는 경우를 쉽게 볼 수 있는데, 다이소 간판을 보면 쉽게 지나칠 수 없게 되는 이상한 심리가 생겼죠?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정리함을 저렴하고 쉽게 구매할 수 있어 자주가는 편인데, 요새는 온라인몰도 생긴 상태더라구요!

 

하지만 급히 공수해와야 하는 물품이 있다면?

 

귀찮아도 근처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으로 향해야 되겠죠. 그럼 위치와 영업시간이 궁금해지기 마련인데, 이번 포스팅에선 다이소 매장의 영업시간을 지점별로 확인하는 방법을 전하려고 합니다!

 

■다이소 기본적인 영업시간은?

다이소 매장 영업시간 지점별로 확인하는 방법

 

  • 매일 오전 10시 ~ 밤 10시 / 연중무휴

공식적인 영업시간은 이러하며, 각각의 지점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그렇기에 다음의 방법을 통해 확인하여 미리 전화를 해보거나 시간을 확인하고 가는게 두번 걸음 하지 않을 수 있겠죠. 참고로 백화점 내에 있거나 마트 내에 있는 다이소는 또 다를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다이소 영업시간 지점별로 확인하기

다이소 매장 영업시간 지점별로 확인하는 방법

URL : www.daiso.co.kr/

 

먼저 위 URL을 통해 다이소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고 상단에 매장안내-매장검색을 클릭합니다.

 

다이소 매장 영업시간 지점별로 확인하는 방법

그러면 각각의 지점을 검색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매장의 위치는 물론 연락처까지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연락처로 연락해 영업시간을 미리 확인해보시면 된답니다. 공식적인 영업시간을 크게 벗어나지 않으니 조회하는 작업이 귀찮다면 해당 시간안으로 방문하는것이 좋겠죠? 물론 백화점, 마트내 다이소는 휴일이 있을 수 있으니 이건 꼭 기억하셔야 해요!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