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던전앤파이터

던파 자수셋 데미지 105 렙제 자수 세팅

by 킹깐쵸 2022. 5. 10.

 

 

 

 

던파 자수셋 데미지 105 렙제 자수 세팅

 

던파 자수셋 데미지 105 렙제 자수 세팅

 

던파 자수셋 105제 버전

 

던파 자수셋은 이전 시즌에도 존재해왔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세트 효과를 누릴 순 없게 되었지만, 여전히 자수셋은 존재했고 그 효율 또한 뛰어났습니다.

 

필자의 부부부캐 마도가 해당 세팅을 목표로 파밍중인데, 모속강을 150만 넘겼음에도 노블 노말을 비롯해 해당 난이도 수준의 솔플 던전도 무난히 클리어가 가능했죠.

 

아직 파밍 단계라 모속강 250의 완성 단계를 보여드리지 못해 아쉽지만, 세팅 고민 중이신 분들께는 충분히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던파 자수셋 105제 코어픽

 

 

던파자수셋코어픽신발던파자수셋코어픽어깨
던파자수셋코어픽벨트던파자수셋코어픽상의

 

던파 자수셋은 4대 원소의 발동딜을 활용해 딜링하는 세팅인데요.

 

따라서 이번엔 4피스로 상의, 어깨, 벨트, 신발이 필요합니다. 각각 화속, 수속, 명속, 암속 발동딜이 들어가며 자신의 속강 수치에 따라 좀 더 상위 마법이 발동됩니다.

 

또한 해당 속성별로 적용되는 상태이상도 들어가게 되기 때문에 던파 105제 자수셋을 선택했다면 모속강 250 맞추기는 필수 과제가 됩니다.

 

 

 

 

영상은 모속강 150을 넘긴 마도의 테스트 영상인데, 중반부부터 보면 감전 효과를 비롯해 암속 150 기준 마법인 다크 볼이 지속적으로 발동됨을 알 수 있습니다. 50% 발동확률의 위력이죠.

 

 

 

 

모속강 250의 난이도?

 

 

던파 자수셋을 위해 모속강 250 맞추기가 어렵다고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코어픽인 4피스를 제외한 나머지는 세팅이 자유롭기 때문에 다른 쪽에서 충분히 보완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면,

 

악세 3피스의 모속강 +25 마부, 칭호 + 4 마부, 무기 +13 마부, 법석 +20 마부, 길드 휘장 +7 씩 4개, 반지, 목걸이의 모속강 +15 씩 등 챙길 수 있는 여지가 많습니다.

 

 

 

던파 자수셋과 어울리는 추천 피스

 

 

던파자수셋목걸이던파자수셋목걸이

던파 신 자수셋은 다른 부위 세팅이 비교적 자유롭기 때문에 상변에 좀 더 무게를 실어줘도 되고, 아칸셋을 조합해도 무방합니다. 다만 MP과소모의 경우 코어픽이 신발이기 때문에 제약이 좀 있죠.

 

무난한 고양분을 채용해 모속강 15도 챙기는 것을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반지 부위는 되도록 쿨감을 챙겨주는게 좋아보이나 모속강 수치가 모자르다면 해당 부위에서 모속강 15를 챙겨도 됩니다. 대표적으로 '반짝이는 음율'이 있습니다.

 

 

보장이나 법석 또한 자유롭기 때문에 증뎀, 유틸 중 선택해서 채용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HP회복 옵션을 법석에서 챙겨줘도 괜찮습니다.

 

 

귀걸이 부위는 코어픽이 상의가 있어서 신화를 채용해주시는게 좋아보이며, 하의는 선택이지만 무난하게 아바타 하의를 채용하는게 나아보입니다.

 


 

던파 105제 자수셋의 경우, 파티플에서 활용하기는 조금 포텐이 떨어지는 것은 사실입니다. 현재까지로는 MP과소모를 활용한 상변셋이 효율이 젤 좋다고 알려져 있으며, 상위 랭커들 또한 그 세팅을 유지중입니다.

 

하지만 솔플 위주의 유저라면, 이번 105 자수셋을 선택하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라 여겨지네요.

 

 

 

 

던파 아칸 세팅 던전앤파이터 아칸 셋 공략 - 기본편 -

던파 아칸 세팅 -기본편 - 2022년 3월 17일 던파가 대대적인 업데이트가 이뤄졌습니다. 그로 인해 만렙이 확장되고 대대적인 시스템까지 개편이 되었는데요. 자연스럽게 늘 그랬듯 템 세팅 트렌드

kingggancho.tistory.com

 

 

던파 감전셋 던전앤파이터 감전 세팅 세트 공략

던파 감전셋은 현 시즌 메타에서 상당히 인기가 많은 세팅 중 하나입니다. 기본적으로 명속성을 채용할 수 있는 클래스가 있는 동시에 많은 유저들이 해당 클래스를 많이 키우기도 하기 때문이

kingggancho.tistory.com

 

 

던파 화상셋 던전앤파이터 화상 세트 세팅 공략

던파 화상셋 던전앤파이터 화상 세트 던파 화상셋 개요 던파 화상셋은 사실 그렇게 많이 찾는 세팅은 아닙니다. 곧 다음 패치 때 개선될 예정인데 현재 화상 세팅을 할 경우 다른 세팅에 비해

kingggancho.tistory.com

 

 

던파 아칸 과소모 세팅 던전앤파이터 뜻 공략

던파 아칸 과소모 세팅 공략 던파 아칸 과소모 셋 ? 던파 아칸셋은 이번 시즌오면서 가장 핫한 세팅 중 하나입니다. 스타크래프트의 유닛 중 하나인 아칸과 비슷한 세팅을 하게되어 이름 붙여

kingggancho.tistory.com

 

 

던파 출혈셋 세팅 하기 (+ 출혈 과소모 추가 )

던파 출혈셋 세팅 하기 (+ 과소모 세팅 응용 ) 던파 출혈셋 이란 던파 출혈셋이란 앞서 다룬 감전, 화상과 마찬가지로 상태이상 중 출혈을 활용해 캐릭터의 증뎀을 높이는 세팅입니다. 상태

kingggancho.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